본문 바로가기

리뷰커피

[더치커피] 가성비와 맛 둘 다 잡을 수 있는 "골드빈"

안 녕 하 세 요!

"매일검색" 입니다. 반가워요~~ 차차차가운 날씨에도 힘내시고 있으시죠?ㅎㅎ

오늘은 새로운 주제로 찾아왔습니다🖐🖐 어떤 주제인지 궁금하시죠?! (저도 빨리 보여드리고 싶어요)

바로바로~ "골드빈 더치커피" 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께요! 물론 #내돈내산# 후기이니 편하게 봐주세요

이제는 날씨가 점점 추워서 카페에 가기 부담이 될때도 있어서 집안에서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더치커피

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? 골드빈 더치커피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. 찾아보는 중에 이렇게!

 

 

-깜짝 놀랐어요 양도 양이지만 가격이 저렴해서😝

밖에서 더치커피를 먹으려면 예상치 않은 금액이 나가서 사서 두고두고 먹으면 좋을꺼 같았어용

 

 

 

-평점도 높고 리뷰도 꼼꼼하게 읽어봤는데 많은 분들이 구매해서 이용하시더라고요🤣

왜 이제알았을까ㅠㅠ 자연스럽게 손이 구매하기로 가고있어서 그대로 직진했습니다ㅋㅋㅋ

 

 

 

-배송도 엄청 빠르게 오고 개봉을 해보니 이렇게 영롱한 더치커피가 눈앞에 딱!(와우😍)

1ML짜리가 두개가 있으니 양도 많구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아참! 설명하는 조그만한 포스팅종이도 왔네요

 

 

 

-로스팅이 어떻게 되서 제조부터 유통까지 자세히 알려줘서 제품에 신뢰가 갔어여ㅎㅎ

더치를 이용하시는 분을위한 다양한 레시피까지 완벽👍👍👍

 

 

 

-상품을 주문할때 원두종류를 고를 수 있다는점! (저는 브라질 산토스와 인도네시아 만델링 이렇게 구매했습니다😘)

사진에는 어떤건지 구별이 안가지만 뚜껑에 제품명이 써져있어서 보고 맛볼 수 있어여!

 

 

 

-저는 브라질 산토스를 물에 타서 먹었는데요? 더치커피의 농도가 연하고 향도 덜할까봐 걱정을 했는데 괜한걱정을 했어요ㅋㅋㅋ

사진을 보시면 농도가 엄~~청 찐하고 제가 산미있는걸 좋아하는데 산미가 없지만 엄청 고소하고 시원하며 깔끔한 맛이였어여! (굿굿)

 

-> 맛과 양 둘다 최고더라구요 가성비가 역대급이네여ㅎㅎ 자주 이용해야겠어요✌️☺️

리뷰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 (공감구독❤️ 많이 눌러주세용)